특집
새해소망 함께 나눠요 & 여의천 소원카페 개장
위시볼에 소원 빌어보세요!
2025-12-31
본문글자크기
대니 구
서초구 1호 홍보대사 & 바이올리니스트
안녕하세요. 새해를 맞아 여러분 모두의 일상에 건강과 행복, 그리고 따뜻한 음악 같은 순간들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늘 문화와 예술을 사랑해 주시는 서초구에서 함께할 수 있어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김학준
‘로이한의원’을 운영하며
취약계층에게 한약품을 지원
서로를 따뜻한 마음으로 사랑하고, 하나 되는 서초구 공동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이웃의 아픔에 함께 손을 내미는 마음들이 넘치고, 사랑과 평강, 축복이 모든 가정과 일터에 가득하기를 기도합니다.
이은선
‘이우림 헤어리셋’을 운영하며
미용 재능기부를 이어옴
24년도 6월에 남편을 떠나보내고. 미용실을 운영하며 혼자 초등학생 아들 둘을 키우고 있는 엄마입니다. 힘든 날들이 많았지만 재능기부를 하며 마음의 부자가 되었습니다. 우리 아이들도 마음이 튼튼하게 자라고 항상 건강하고 따뜻한 새해 되기를!
김학수
아파트 행사에서 쓰러진 사람을
심폐소생술 응급처치로 구함
2025년도 행복하고 감사한 한 해였습니다. 2026년에도 우리 가족 모두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웃음꽃 피는 한 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토끼 같은 아내, 두 딸들 정말 사랑합니다!
김종남
우리 동네 돌봄단으로 활동하며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기여
봉사활동을 하며 많은 것을 배우고 느끼고 보람 있는 시간을 보냈네요. 이맘때가 되면 작은 일에도 부족한 점은 없었는지 뒤돌아보게 됩니다. 새해에도 따뜻한 이웃이 되도록 마음가짐을 다져봅니다.
황기만
유튜브 쇼츠 ‘다시 일상으로’
593만 뷰 신화의 주인공
청소 장면을 담은 숏츠가 593만 뷰를 넘긴 건 서초구민 여러분들이 환경공무관에게 보내는 진심 어린 응원이자 격려라고 생각합니다. 내년에도 쾌적하고 안전한 서초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뜻하는 대로 이루세요
여의천 소원카페


여의천 수변활력거점 ‘여의천 소원카페’가 1월 8일 개장한다. 여의천 소원카페는 단순한 수변 휴식형 카페가 아닌 여의천(여의(如意): 뜻하는 대로 이루다)의 이름에서 착안해 ‘소원’을 테마로 한 이색 공간으로 조성되었다. 소원의 다리에 설치될 위시볼을 바라볼 수 있는 ‘여의천 소원카페’에서 여의주를 닮은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새해 소원을 빌어보자.
위치 양재2동 매헌교~여의교 사이 지도보기
운영시간 매일 8:00~21:00
문의 일자리경제과 ☎02.2155.8734













